정말 쓸데 없는 생각인데 그냥 정리해두는 김에 올린다.

 #Twitterblog의 관계

포스팅을
제대로 하는 유저는 1%.
99%는 남의 글을 스크랩하거나 1~2줄의 단문으로 의미 없는 포스팅

99%Non-Active

hanrss 같은 서비스보다 following이 편하다.

following된 글을 RT하는 것만으로도 follower는 늘어난다.

à 1~2포스팅하면 방문자가 없지만 트위터는 그렇지 않아~
   결국, 1% 작성자의 글을 확산하는 Active 역할.


Non-Active
Active로 만들며 전체 시장 키워..

(Blog 서비스 업체들 twitter 지원, 뉴스/신문사 twitter 지원….)

트위터 = 정보 공유와 확장의 공간 = 블로그+뉴스의 플랫폼 = 소셜 미디어 



#facebook

Integration Point를 이용한 Seamless Experience

커뮤니티와 커머스를 연결. 커뮤니티 = 마켓 플레이스


(이유는 생략!!!!)

 

페이스북 = 커뮤니티(SNS) ß Integration Point à 커머스

            = 소셜 네트워크




 

사업자에게 매력적인 것은..

:사업의 소셜 네트워킹(마켓팅 채널)

:소셜 네트워크(기존 관계 강화) 기반의 Buzz 효과 극대화

사용자에게 매력적인 것은

사람이 정보 필터 역할à 필요한 정보를 얻고, 필요한 서비스를 경험

Posted by 백구씨쥔장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