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imme five~~

사진첩/◎ 기타 2005. 1. 27. 01:13
소대장훈련병 7번 이승진,럭셔리보이 10번 진선웅,그리고 백구씨쥔장인 11번 나, 중대장훈련병 12번 장외주 이렇게 네 사람은 김미파이브를 방문했다.

오프닝은 일단 섹시하게~~~

이 사람 여자인지 트랜스젠더인지....어쨋든 검은팬티 예술이닷~.



매끈한 허리, 뱃살이 정말 탱탱 -_-Y
손이 미끄러진다..손을 어디다 두어야할지......('')(..)
"야야..~ 이승진 침 좀 흘리지 마라..."



알고봤더니..귀염쟁이 중대장~!! 베스트 포즈를..ㅋㅋ



한잔~ J&B jet -_-;; 돈이 없어서 일단 제일 싼술로..ㅋㅋ



럭셔리보이 웅~ 안주빨보이로 전락 -_-;;;;



최고인기였던 브라질출신 트랜스젠더...
얼굴이쁘고, 가슴크고, 몸매 죽이는...@.@
남자가 이렇게 이뻐도 되나 싶었다~~
승진과 키스도 나눴다.



라운드걸.....



웅이를 찜했던... 뚱뚱한 그 트랜스젠더...



브라질..-_-;;; 이쁘다..ㅎㅎㅎㅎㅎ
바로 이부분에서 팬클럽 바로 결성~!!!



실은 이종격투기 이거 볼려고 간건데....^^
우리 눈은 다 어디다 두고있는거냐?ㅋㅋ




김미에 방문한 멤버들..



동영상보기
mms://turbo15.cafe24.com/turbo15/gimme/gimme15.wmv [show]
mms://turbo15.cafe24.com/turbo15/gimme/gimme8.wmv [fight]
mms://turbo15.cafe24.com/turbo15/gimme/gimme4.wmv [B-boy]
mms://turbo15.cafe24.com/turbo15/gimme/gimme1.wmv [fight]
Posted by 백구씨쥔장
,